강의 & 워크숍 요청강의 & 워크숍 요청
강의 & 워크숍 요청
참여자의 필요, 특성, 수준, 활용 가능한 시간, 자원 등을 고려해 디자인되고 진행됩니다. 강의와 워크숍 요청은 [ peacon@peaceconflict.or.kr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010 · 2626 · 6431 ]로 연락하시면 더 빨리 처리됩니다.
평화
사람들의 태도와 행동이 변하지 않으면 평화로운 세상은 불가능하다. 모두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 폭력대신 평화를 선택할 수 있는 태도와 행동을 생각하고 토론한다.
갈등 해결
갈등은 새로운 관계, 문화, 구조를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갈등을 변화의 기회로 바꾸는 역량을 키우고 대화와 합의를 통한 해결 가능성을 높일 접근과 방식을 찾고 토론한다.
한반도 평화 & 평화 통일
‘전쟁도 평화도 없는’ 한반도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는 평화로운 한반도에 대한 비전과 변화를 위한 사회적 역량이 필요하다. 남북의 평화적 공존, 평화로운 한반도, 평화적 통일을 위한 정치적, 사회적, 개인적 변화를 모색한다.
강의·워크숍 안내
평화갈등연구소의 강의·워크숍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평화갈등연구소 Center for Peace & Conflict Resolution
연락처 070 - 8279 - 6431 ( 오전9:00 ~ 오후6:00 / 공휴일 휴무 )
© 평화갈등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 평화갈등연구소 홈페이지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Made ♡ Postree Studio